에코마케팅이 전년대비 연결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사의 공시에 따르면 전년도 영업이익은 400억원이었고, 당해년도 영업이익은 570억원이었다. 전년 대비 영업이익이 42.19% 증가했다. 전년도 당기순이익 흑자는 270억원이었다. 당해년도 당기순이익 흑자는 480억원이었다. 에코마케팅이 밝힌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은 다음과같다. - 에코마케팅 및 주요종속회사의 매출 및 이익 성장 - 데일리앤코, 안다르 브랜드 인지도 상승
☞ 타키온뉴스에서 생산하는 로봇기사로 AI가 신속·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
타키온뉴스
press@dailyinvest.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