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인베스트=이하란 인턴기자] 지난해 9월 주가가 3만원을 돌파했다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하락한 에코마케팅이 최근 반등조짐을 보이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 11월 2만2000원대까지 떨어졌던 에코마케팅의 주가는 이후 상승세를 타 최근에는 2만7000원대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특수를 맞은 브랜드의 광고 수익 증가와 자회사 제품의 판매 호조세가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에코마케팅의 사업은…에코마케팅은 2003년 3월 티엔티커뮤니케이션으로 설립돼 2004년 9월 현재의 상호로 변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