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도 협력키로

달라라네트워크는 아트메타와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아트메타와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인베스트=조완제 기자] 달라라네트워크는 아트메타와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국내외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 △비즈니스 성과 창출 및 상호 비즈니스 활성화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김채원 달라라네트워크 대표는 “아트메타와의 MOU를 통해 양사가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스타를 꿈꾸는 국내외 유저들에게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데뷔의 장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산업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트윙플은 ‘빛나는’이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Twinkle’과 사람들을 뜻하는 ‘Peop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아트메타(Artsmeta)는 2021년 래퍼 제이켠이 설립한 글로벌 타깃 K-POP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플랫폼 회사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을 거점으로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