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사랑 정식 JTCI 활용…기질 특성별 전문가 솔루션 제공

온라인 육아 전문 기업 그로잉맘은 자사의 비대면 육아 분석 앱에 온라인 아이 기질 분석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그로잉맘]
온라인 육아 전문 기업 그로잉맘은 자사의 비대면 육아 분석 앱에 온라인 아이 기질 분석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그로잉맘]

[데일리인베스트=조완제 기자] 온라인 육아 전문기업 그로잉맘은 자사의 비대면 육아 분석 앱에 온라인 아이 기질 분석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로잉맘에 따르면 이 앱은 지난 4월 온라인 아동 발달검사를 출시해 한 달 만에 다운로드수 1만6000건을 넘었다. 이번에는 온라인 아이 기질 분석을 론칭해 예약 또는 센터 방문 없이 누구나 어디서든 편하게 아이의 기질을 파악하고, 이해하도록 분석 결과와 전문가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 기질 분석은 오프라인 센터 등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마음사랑의 정식 JTCI(기질 및 성격검사)를 활용했다. 또 그로잉맘의 기존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구매-검사-결과 확인까지 모바일 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아이 기질 분석에서는 △자극 추구 △위험 회피 △사회적 민감성 △인내력 △감각 민감 등 기질의 5가지 대요인과 △탐색적 흥분 △자유분방 △예기 불안 △수줍음 △끈기 △성취 △완벽주의 △촉감 △청각 등 20가지 상세 요인을 분석해 아이 기질을 파악, 컬러를 활용한 그래프로 보여준다.

또 아이의 기질적 특성, 강점과 약점, 기질을 고려한 육아 팁 등 전문가 솔루션을 제공해 부모가 집에서도 쉽게 아이 기질을 활용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혜린 그로잉맘 부대표는 “온라인 아이 기질 분석 론칭과 함께 언어, 상호 작용, 관계 개선, 놀이, 훈육, 배변, 수면, 학습 등 부모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들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꾸준히 영역을 확장하며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