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G 프리미엄 이-리퀴즈가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가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영국 고급 전자담배 브랜드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IVG Premium E-Liquids, 이하 ‘IVG’)가 가족이 소유 및 운영하는 세계적 3세대 기업인 콜라라스 앤 컴퍼니(Kollaras & Co)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는 호주 내 다수의 채널을 통해 독립 소매 업체들을 전문으로 지원하고 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가 IVG 제품의 호주 내 총괄 유통 권리를 획득함에 따라 호주와 뉴질랜드의 전자담배 애호자들이 IVG의 고급 영국 향료를 흡입하는 6대주 60여개국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존 콜라라스(John Kollaras) 콜라라스 앤 컴퍼니 상무이사는 이번 제휴는 거의 60년 가까이 되는 회사의 역사에서 하나의 중요한 계기라며 “회사가 독보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역동적 솔루션 업체의 위치를 다지려고 계속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IVG와 제휴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파트너에게서 바라는 세가지 핵심 가치는 품질, 성실성 및 열정인데 IVG가 그러한 가치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흐산 바와(Ahsan Bawa) IVG 최고경영자(CEO)는 “IVG는 놀라운 여정을 지속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제상 수상 경력이 있는 우리 브랜드가 정점을 계속 갱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콜라라스와 힘을 합치게 되어 자랑스럽고 영광이며 이번에 전략적 제휴를 맺어 IVG제품을 소비자 가까이에 있는 상점으로 공급하게 될 것이다”며 “오세아니아와 남태평양 지역을 위한 주요 조치인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의 제휴를 공식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는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의 용량 60밀리리터(ML)와 10ML의 맛 좋은 26가지 전자담배 액상 향료 제품을2019년4월말부터 호주 소매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선도적 전자담배 액상 전문가2019(Leading E-Liquids Specialist 2019)상’, 최고로 달콤한 향료(Best Sweet Flavour)상 등을 포함한 13개의 국제상과 열렬한 전자 담배 애호가들의 논평이 호주에서 핵심 역할을 해 회사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콜라라스 상무이사는 “회사는 고객이 높이 평가하고 쇼핑객들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창출하는데 핵심 혁신적 계량 분석을 집중하고 있으며 IVG는 이러한 브랜드의 환상적인 예이다”며 “우리는 파트너십과 성장 전망에 대해 자신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기쁘다고 말하는 것은 결코 과장이 아니다”고 말을 맺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