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케어하는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데일리인베스트=전나무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출고가가 1억7000만원인 마이크로 LED TV 110인치는 800만개 이상의 소자를 정밀하게 제어해 화면의 밝기와 색상을 자연 그대로 보여 주는 제품이다.

또 독자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마이크로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장면별 최적화된 밝기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무기물 소재를 사용해 화질 열화나 번인(Burn-in)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케어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총 3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빔프로젝터인 삼성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고급형 모델과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누하스’ 안마 의자가 함께 제공된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한다.릴렉스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이 제공된다.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공식 출시는 2021년 3월로 출시 이후 사전 예약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경준 삼성전자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고품격 혜택과 함께 마이크로 LED TV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