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동남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진출
애경산업, 동남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진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이 동남아시아 시장 및 온라인 채널 강화를 위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에 공식 진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를 선보이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애경산업은 쇼피가 진출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함으로써 애경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향후 ‘에이솔루션(a-Solution)’, ‘FFLOW(플로우)’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Kerasys)’ 등 생활용품도 공식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라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장의 무궁무진한 ‘확장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미국 아마존 진출에 이어 아세안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함으로써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