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가수 황광희와 함께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의 광고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BBQ는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6편의 신선하고 유쾌한 온라인 광고 영상과 함께 제작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5분 분량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황광희는 특유의 통통튀는 매력으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맛을 강조하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네고왕’ 연출팀에서 직접 광고 촬영 및 제작을 맡아, 신선함과 재미를 한층 더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새로운 광고 촬영 형식에 황당함과 분노를 표출하는 황광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통큰 네고로 회자되고 있는 제너시스 비비큐 윤홍근 회장이 깜짝 등장해 애드리브를 선사하며 웃음기 가득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드는 모습 등이 담겼다. 본 영상은 조회수 168만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BBQ는 지난 8월 공개됐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BBQ편’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하면서 가수 황광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721만을 넘어섰으며, 여기에 이달 2일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출시와 함께 공개된 특별 영상 또한 단기간에 조회수 356만을 넘기며, 합산 1000만 조회수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BBQ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과 함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델 황광희의 멋있는 모습이 담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