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9-27 17:39 (일)
에이블씨엔씨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출시...오랜 시간 매끈한 ‘#알잘딱’ 쿠션
에이블씨엔씨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출시...오랜 시간 매끈한 ‘#알잘딱’ 쿠션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0.09.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더 쿠션 스킨 매트(SPF50+/PA++++)’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피부에 물든 것처럼 맑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미샤 쿠션 앤 픽서 블랜딩TM’ 공법으로 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매끈한 화장을 유지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에서 국내 최초 9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임상도 획득했다. 물, 수분, 피지 등 화장을 무너뜨리는 요소들을 방어하는 유수분 커팅 파우더가 적용됐다.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미샤 그린 젠틀 포뮬러TM’ 성분도 함유됐다.

미샤는 지난 7월부터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과 화장품 리뷰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픽 등에서 1천 명의 고객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신제품에는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덜 묻어나는 거요! 제발 ㅜㅜ(인스타그램ID:ZAMINAZ***)”, “민감 피부이다 보니 성분이 좋았으면 좋겠어요!(인스타그램ID:bge_hi***)” 등 실제 고객들이 겪는 피부 고민과 요구사항 등이 반영됐다.

제품에 대한 반응은 이미 뜨겁다. 미샤가 지난 7일 네이버 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 사전 판매행사에서는 준비된 1천 세트가 1시간도 안 돼 매진됐다. 미샤는 이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인기 랩퍼인 이영지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영상에서 이영지는 MZ세대의 인기 신조어인 ‘알잘딱(알아서 잘 딱)’을 이용한 재미있는 랩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부문 전무는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화장품에 관심이 깊은 1천 명의 소비자와 함께 개발한 것과 다름없다”며 “소비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