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3 17:50 (금)
[신기술] 텔레다인 달사, 1회 스캔으로 이미지 캡처하는 신형 멀티필드 TDI 카메라 출시
[신기술] 텔레다인 달사, 1회 스캔으로 이미지 캡처하는 신형 멀티필드 TDI 카메라 출시
  • 이승진 기자
  • 승인 2019.11.2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인 Linea HS 16k Multifield TDI 카메라의 출시를 발표했다.
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인 Linea HS 16k Multifield TDI 카메라의 출시를 발표했다.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는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인 Linea HS 16k Multifield TDI 카메라를 최근 출시했다.

멀티필드 이미징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가 1회 스캔으로 명시야, 암시야 및 배면광 이미지 등 여러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중 배열 TDI 센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신형 16k 카메라는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PCB 및 웨이퍼 검사, 생명과학, 항공 이미지 및 웹 검사와 같은 고성능 이미징 응용 분야에 필요한 100kHz x 3 라인율 또는 초당 5GPix 속도의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한다.

Linea HS 16k Multifield 카메라는 업계 최초로 스펙트럼 간섭이 최소화된 통합 다이크로익 필터를 사용하여 최대 3개의 필드 이미지(예: 명시야, 암시야 및 배면광)를 1회 스캔으로 스펙트럼을 분리하고 캡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급 조명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멀티필드는 택트 타임과 추적 가능성을 대폭 향상한다.

텔레다인 달사 라인 스캔 제품군의 선임 제품 관리자인 Xing-Fei He는 “OLED 디스플레이 자동 광학 검사(AOI)와 같은 까다로운 응용 분야의 경우, 현재 최종 사용자는 결함을 감지하기 위해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여러 차례 스캔을 수행해야 한다.

신형 Linea HS Multifield 카메라를 사용하면 3회의 별도 패스가 필요했던 작업을 1회 스캔으로 완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AOI 시스템의 데이터 처리량이 대폭 증가하며 탐지 가능성이 향상된다”고 설명했다.

신형 Linea HS Multifield 카메라와 Teledyne의 Xtium™2 CLHS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 시리즈를 함께 사용하면 데이터 처리량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현장에서 입증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CLHS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신뢰할 수 있고 높은 처리량의 데이터 전송을 제공한다.

광섬유 케이블은 비용을 절감하고 향상된 케이블 길이(최대 300m)를 제공하며 전자기 방사선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산업용 환경에 이상적이다. Teledyne DALSA Xtium2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 제품군은 PCI Express Gen 3 x8 플랫폼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