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onic Secured Platform, Casio의 새 플래그십 웨어러블 기기 보호 지원해

Casio가 차세대 스마트워치 보안 및 강화를 위해 Trustonic을 채택했다.
Casio가 차세대 스마트워치 보안 및 강화를 위해 Trustonic을 채택했다.

 

전자기기 및 애플리케이션 보안전문기업 Trustonic이 최근 Casio가 차세대 플래그십 웨어러블 기기의 보안과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Trustonic Secured Platform(TSP)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8월에 출시된 Casio PRO TREK Smart WSD-F21HR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운동선수 및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어, GPS, 오프라인 지도, 심박동수 및 최대산소섭취량 측정을 비롯한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스마트워치 시장은 진화된 센서, 처리 능력 및 연결성과 새로운 웨어러블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의 수요에 의해 2025년까지 310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니게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고, 고객 및 브랜드를 보호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Casio는 Trustonic의 하드웨어 기반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스마트워치 기능, 속도 및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한다. Trustonic은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저장되고 전송되는 민감한 추적 및 생체 측정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Casio를 지원하고 있다.

Trustonic의 CEO Ben Cade는 “웨어러블 기기는 새로운 멋진 기능과 풍부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그 확산 속도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스마트워치에 의해 처리 및 전송되는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는 지속 가능한 스마트워치를 만들기 위해 Casio와 같은 혁신적인 OEM 업체들은 스마트폰 생태계에 적합한 모범 사례를 모색하고 있다.

당사의 TSP 플랫폼은 입증된 하드웨어 기반 신뢰성을 토대로 기기를 설계, 개발 및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사의 도움을 통해 Casio는 최종 사용자가 더욱 활동적으로 새로운 것을 찾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스마트워치는 이미 20억대의 스마트 기기에 탑재되어 검증받은 보안 기술인 Trustonic Secured Platform(TSP)을 활용하고 있다. TSP는 업계 표준 하드웨어 기반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웨어러블, 스마트폰, 자동차 내 인포테인먼트(IVI) 플랫폼 및 의료 기기와 같은 커넥티드 기기를 보호하고 있다.

OEM이 별도의 부품을 추가하지 않아도 되는 보안 내재화 기능을 제공하며 Casio와 같은 대량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TSP는 Trustonic의 Common Criteria 및 GlobalPlatform 인증을 획득한 Trusted Execution Environment(TEE*)를 활용하여 Casio가 Google의 KeyMaster 및 Verified Boot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자 스마트워치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en은 또한 “Casio의 고객들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Trustonic은 Casio가 최초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물론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Casio와 같은 고객은 항상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우선시하지만 TSP와 통합하면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 역시 운동선수들이 야외에서 더욱 역동적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앱을 신뢰성을 기반으로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