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019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이해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9’의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예정된 2019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각 선수별 사전 동작과 90~93년도 선수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도 모으고 있다.

풍성한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억 골드와 300다이아를 증정,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추가 게임재화도 지급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20억 골드 및 2,000 다이아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이사만루2019’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