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고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 및 정품확인카드
딸고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 및 정품확인카드

 

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의 경기중부지사 (주)인마인드(대표 김인섭)가 연말을 맞아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 150mL(안개분사 세럼형 미스트) △앱솔루트 하이드라-마린 컨센트레이트(수분앰플) △울트라 하이드라-마린 마스크 50mL(5분 퀵마스크)로 구성된 세트로, 바쁜 연말에 지치고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기 위한 ‘딸고’의 대표적인 수분라인 제품 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가품으로 인한 피해 및 의심 사례를 막기 위해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위변조가 불가능한 ‘정품확인카드’ 발급받을 수 있다.

‘딸고’의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연말까지 발급되는 쿠폰 등을 활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마인드는 “이번 출시된 기획세트가 연말 지친 피부의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줄 것”이라며 “딸고의 국내 수입원인 정동화장품(주)과 협의 끝에 유통 채널 확인이 불분명하며 가품이 의심되는 제품으로 인한 피해를 막고 소비자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정품확인카드’ 발급을 도입 및 시행했다”고 말했다. 또 “소비자는 타 온라인 판매처의 제품 구매 시 반드시 ‘정품확인카드’ 발급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딸고’는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만큼 홈케어 사용 전 가까운 ‘딸고’를 취급하는 피부관리실에서 전문가의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