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출시한 KOKIR 저 소음 초음파식 미니멀 가정용 가습기 3종
디자인이 출시한 KOKIR 저 소음 초음파식 미니멀 가정용 가습기 3종

 

보조배터리 전문기업 디자인이 KOKIRI(코끼리) 저 소음 고급 가정용 가습기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OKIRI(코끼리) 가습기는 35DB 이하의 동작으로 소음을 최소화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3.5L, 4.5L, 5L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자 환경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계식 전원 버튼과 다이얼식 조절 버튼으로 가습량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 용량, 기능 별 3만~5만원대로 형성된 KOKIRI(코끼리) 가습기는 부담없는 가격대로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정, 사무실, 카페 등 어디에도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저 소음 초음파식 가습기가 이번 겨울 이슈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 성재원 대표는 “보조 배터리 선두 기업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생활가전 시장에 소비자 니즈를 부합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출할 예정”이라며 가습기 론칭을 시작으로 생활가전 시장 진출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가습기 기종에 따라 한정판 람보르기리 보조배터리, 오소리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넥밴드를 구매 고객 전원 증정 행사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 구매와 이벤트 확인은 디자인 공식 쇼핑몰 ‘코끼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 검색을 통한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구매도 가능하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은 코스닥 상장 우량 기업으로 디지털 액세서리와 생활가전까지 제품 론칭을 확장한 주목받는 강소기업이다. 또한 국내외 디자인, 기술 특허 120여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기업 파트너와 전 세계 18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충전기, 젠더, 가습기 등 디지털 액세서리와 생활가전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