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및 클라우드, 데브옵스 지원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 기록

CyberArk –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CyberArk –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사이버아크(CyberArk)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로부터 특권 계정 관리(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 PIM)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이버아크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Q4 2018’ 보고서를 통해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이버아크의 특권 접근 보안 솔루션(Privileged Access Security Solution)은 엔드포인트를 비롯하여 사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데브옵스 환경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특권 있는 계정, 자격 증명 및 기밀 정보를 악용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대표적인 솔루션이다.

포레스터는 사이버아크 솔루션은 강력한 비밀번호 보안(strong password safe), 세션 관리(session management) 및 특권 있는 위협 분석(privileged threat analytics)뿐만 아니라 포레스터 웨이브에서 평가한 모든 벤더 중 가장 광범위한 데브옵스(DevOps) 환경을 지원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사이버아크는 △고객 만족도 △특권 있는 위협/행동 분석 △특권 있는 세션 모니터링 계획 △컨테이너 지원 계획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사이버아크 CMO인 매리앤 버드닉(Marianne Budnik)는 “이번 포레스터 웨이브 보고서는 조직의 가장 민감한 자산 및 정보에 대한 사용자 및 컴퓨터 액세스를 제어하기 위한 특권 있는 계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며 “우리는 PIM 분야의 리더로 임명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사이버아크를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이자 파트너로 바라보고 현대 인프라에 투자하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키며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고객 및 파트너의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아크는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를 통해 제조, IT 서비스 기업 등에 국내레퍼런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제품 상담 및 자세한 정보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개요

(주)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세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보안 위협과 강화되는 규제 준수에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보안 취약점 진단/관리 솔루션 공급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취약점 전문 회사에서 APT, 방화벽 등의 네트워크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CDR, 해킹대응능력 평가 등 그 영역을 확장하여 고객의 신뢰와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