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인사이트와 마인빗 양사 대표 업무 협약식 현장
블록체인인사이트와 마인빗 양사 대표 업무 협약식 현장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기업 ‘Blockchain Insight(블록체인인사이트)’가 중국 trading mining 거래소 ‘MineBit(마인빗)’과 블록체인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블록체인인사이트는 trading mining 거래소 마인빗을 통해 블록체인인사이트의 블록체인 마케팅 영역의 확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인빗은 블록체인인사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암호화폐 거래시장에서 전략적 배치를 추진하고 한국 시장을 더욱 탄탄히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인사이트는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한국 블록체인 시장 진출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는 마케팅 기업이다.

마인빗은 한국시장의 커뮤니티 공유형 디지털 자산 거래서로서, 혁신적인 탈중앙화 매커니즘을 중심으로 정보 공유, 권한 공유, 이익 공유를 하는 생태 체계이다. 현재 MineBit는 한국시장에서 높은 인정을 받았다. 커뮤니티 유저 20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래 채굴 신청자 또한 1만8000명이 넘었다.

또한 8월 24일 진행된 ‘블록체인인사이트 2018 - 글로벌 블록체인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서울’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였다.

블록체인인사이트의 장기태 대표는 “양사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활발하게 교류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인베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